UE_LOG Format String - Int
이번엔 ulog에 대해 잠시 배워보는 시간을 가진다.
이는 언리얼 엔진의 로그에 출력하는 기능으로, 디버깅 할 때 체크하는 용도로 요긴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ulog만 쳐도 자동완성으로 인해 긴 문장을 한 번에 완성시키는 것이 가능하다.
간단한 문장을 출력해보자.
해당 ulog는 캐릭터 클래스에서 작성해보자.
Warning이라 쓰면 출력 부분에서 노란색으로 강조할 수 있다.
자동완성시 기본 값은 display이다.
인트 값도 할당해보자.
해당 강의에서는 {}을 이용한 통합 초기화 방식을 사용하였다.
이제 컴파일하고 출력해보면 로그창에서 해당 문구들을 볼 수 있다.
'Unreal > Udemy 강의'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Engine 4 C++ The Ultimate Shooter Course Section 2-5 (0) | 2024.08.01 |
---|---|
Unreal Engine 4 C++ The Ultimate Shooter Course Section 2-4 (0) | 2024.08.01 |
Unreal Engine 4 C++ The Ultimate Shooter Course Section 2-2 (0) | 2024.08.01 |
Unreal Engine 4 C++ The Ultimate Shooter Course Section 2-1 (0) | 2024.07.31 |
Unreal Engine 5 - C++ 개발자: C++ 학습하고 비디오 게임 제작하기 Section 6-52 (0) | 2024.07.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