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haracter Class

이번엔 캐릭터 클래스를 만들어 주자.

 

이어서 해당 클래스르 기반으로 BP 클래스도 생성해주자.

 

해당 BP 클래스로 들어가 보면 구성 요소를 볼 수 있다.

특히 해당 클래스가 캐릭터 기반이므로 캐릭터 무브먼트를 가지는 것을 볼 수 있다.

 

캡슐 컴포넌트를 누르고 디테일 패널에서 Hidden in Game의 체크를 비활성화하면 게임 플레이에서도 캡슐 컴포넌트를 볼 수 있게 된다.

 

BP 게임 모드에서 디폴트 폰 클래스도 방금 생성한 BP 캐릭터로 바꿔주자.

 

이제 게임을 실행해보면 BP 캐릭터 클래스가 존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8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