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무리 및 도전 과제
이제 마무리 할 차례이다.
배경음악과 간단한 인트로 음악을 생성해주자.
우선 배경음악은 액터 배치 패널에서 사운드를 화면에 끌어다주자.
이후 우측 하단의 디테일 패널에서 사운드를 할당할수 있다.
이제 인트로 음악이다.
인트로 음악은 말그대로 인트로 역할을 하기에 게임 시작시 간단하게 음악이 재생된다.
따라서 BP_PlayerShooterCharater 에서 Beginplay에 연결하여 사운드를 설정해주자.
이때 사용하는 함수는 Play Sound at Location 이다.
컴파일을 해보면 시작 시 인트로 음악이 재생되다가 이어서 설정한 배경 음악이 재생된다.
주어진 도전과제로는 레벨 레이아웃 확장, 무기 스위칭, 탄약 시스템, 더 진보된 AI 등이 존재한다.
특히 무기 스위칭 및 더 진보된 AI는 해보면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현재 다른 강의 및 졸업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위해 현재 프로젝트에서 추가적인 시도는 하지 않을 것이지만,
이후 졸업 프로젝트 등에서 시도해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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