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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Udemy 강의

Unreal Engine 4 C++ The Ultimate Shooter Course Section 4-1

Zooming Field of View

 

줌 여부에 따라 다른 View를 갖도록 설정해보자.

우선 줌 여부 체크를 위한 bool 변수가 필요하다.

 

이후 해당 값을 생성자에서 초기화해주자.

기본적으로 줌을 하지 않은 상태이므로 false가 기본값이 된다.

 

이제 줌 했을 때와 안 했을 때에 대한 함수가 필요하다.

 

해당 함수를  액션 매핑으로 바인딩 해주자.

이를 위해 우선 매핑부터 만들어주자.

 

이제 기본 시야와 줌 했을 때 시야를 위한 변수도 선언해주자.

 

해당 값을 마찬가지로 생성자에서 초기화해주자.

줌 했을 때의 시야는 우선 60으로 잡았다.

 

BeginPlay() 함수에서 기본 시야에 대한 값을 FollowCamera 의 시야로 할당해주자.

 

이후 줌 여부에 따라 바인딩된 함수를 작동시키고, FollowCamer의 시야를 각각에 맞춰 할당해주자.

 

기본 시야 / 줌 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