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ing Field of View
줌 여부에 따라 다른 View를 갖도록 설정해보자.
우선 줌 여부 체크를 위한 bool 변수가 필요하다.
이후 해당 값을 생성자에서 초기화해주자.
기본적으로 줌을 하지 않은 상태이므로 false가 기본값이 된다.
이제 줌 했을 때와 안 했을 때에 대한 함수가 필요하다.
해당 함수를 액션 매핑으로 바인딩 해주자.
이를 위해 우선 매핑부터 만들어주자.
이제 기본 시야와 줌 했을 때 시야를 위한 변수도 선언해주자.
해당 값을 마찬가지로 생성자에서 초기화해주자.
줌 했을 때의 시야는 우선 60으로 잡았다.
BeginPlay() 함수에서 기본 시야에 대한 값을 FollowCamera 의 시야로 할당해주자.
이후 줌 여부에 따라 바인딩된 함수를 작동시키고, FollowCamer의 시야를 각각에 맞춰 할당해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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