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ement Offset Yaw
현재 좌우 이동에 대한 애니메이션이 존재하지 않는다.
따라서 할당을 해주어야 하는데 이에 앞서서 어떤 상태 일 때 그러한 애니메이션을 할당 또는 블렌딩해야 하는지 알아야 할 필요가 있다.
이를 위해 목표 회전 상태와 회전 값, 또 이 둘을 통해 상대적인 회전 차이 값을 얻을 수 있다.
이것이 우리의 목표인 Movement OffSet Yaw 값이 된다.
먼저 해당 변수를 선언해주자.
해당 작업은 애니메이션을 위한 것이므로 ShooterAinmInstance 클래스에서 하게 된다.
우선 목표 회전 상태를 얻어서 AddOnScreenDebugMessage 함수를 통해 뷰포트에 출력해보자.
이어서 회전 값도 구해서 출력해보자.
해당 값들을 NormalizedDeltaRotator 함수를 통해 MovementOffsetYaw 값을 얻어주자.
다음은 좌측 이동 시 값이다.
이제 해당 값을 통해서 어떤 상태일때 어떤 애니메이션을 배치해야하는지 정확히 알 수 있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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