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mit Pickup and Equip Sounds총알 6개를 한 번에 픽업할 때 사운드가 증폭되어 상당히 시끄럽게 들린다.이를 Timer를 통해 조절해보도록 하자. 먼저 픽업 및 장착에 대한 사운드와 사운드에 대한 bool 변수, 그리고 픽업 및 장착에 대한 사운드 타이머 리셋 함수 (콜백 함수)와 각 리셋을 위한 시간 변수가 필요하다. 각 bool 값에 대해선 getter() 함수를 생성해주고, 이어서 public 섹션에 타이머를 시작하기 위한 함수들도 작성해주자. reset 함수는 간단하게 각 bool 변수 값을 true로 설정하면 된다.타이머 시작함수들은 각 Sound 값을 false로 만들고, SetTimer() 함수를 호출한다. 그리고 Item() 클래스에서 사운드를 위한 함수를 따로 만들어..

Interp to Multiple Locations이제 실제로 보간해주는 작업을 구현해주자.먼저 보간할 각 위치에 대한 Index를 얻는 함수를 구현해주자. 인덱스의 경우 ItemCount을 통해 계산하게 된다.총알이 여러개 있을 경우 기본적으로 ItemCount가 0인 첫 번째 총알을 반환할 것이다.다음으로 ItemCount가 증가했으므로 다시 해당 Count보다 작은 값을 찾게 된다.처음에 초기화 했을 때 전부 ItemCount을 0으로 했기 때문에 바로 다음 인덱스를 가르키게 된다.이를 반복하며 ItemCount가 1씩 증가하며 다음 ItemCount가 0인 인덱스를 순차적으로 반환하게 된다. InterpLoc에 대한 Index 변수도 선언 및 초기화 해주자. 그리고 해당 Index에 방금 만들어준..

Setup Interp Locations저번 강의에서 설정한 위치에 대한 작업을 해주자.먼저 픽업한 아이템이 무엇인지 알기 위해 무기와 총알에 대한 열거형을 선언해주었다. 이어서 해당 변수와 초기화도 해주었다. 이어서 구조체와 구조체를 기반으로 한 TArray도 선언해주었다. InterpLocation을 얻기 위한 함수도 public으로 선언해주었다.InterpLocations의 갯수를 체크하고 범위 내면 입력받은 인덱스의 InterpLocation을 반환하거나,없다면 기본 값을 반환하게 된다. 이제 기본 초기화 함수도 작성해주자.기존 구조체에 Add 함수를 통해 UScenecomponent와 ItemCount 값을 넘겨주면 된다.무기와 총알 종류 6개에 대해 각각 초기화를 진행하자. 초기화 함수의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