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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01 (1)
Unreal Engine 4 C++ The Ultimate Shooter Course Section 8-4

Turn in Place using Curve Values만든 커브 값을 이제 적용해보자.기존의 TurnInPlace() 함수에 추가로 작성해줄 것이다.우선 기존의 RootYawOffset 값은 -180~180 값의 범위를 넘지 않도록 NormalizeAxis 함수를 사용한 코드로 수정하였다.다음으로 커브 값을 가져와 우선 변수에 저장해주었다. 이후 필요한 변수를 선언해주자.회전 커브 값과 직전 회전 커브 값이 필요하다. 이를 토대로 다시 구현을 이어서 해주자.직전에 저장한 Turning 값이 0보다 크다면 회전 애니메이션이 재생 중인 것이다.각 회전 커브 값을 할당해주고, 둘의 회전 차이 값을 저장해주자. 이후 RootYawOffSet 값을 토대로 0보다 크다면 회전 값을 빼주고, 0보다 작다면 회전 ..

Unreal/Udemy 강의 2024. 9. 1. 03: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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