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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Udemy 강의

Unreal Engine 4 C++ The Ultimate Shooter Course Section 9-11

Setup Interp Locations

저번 강의에서 설정한 위치에 대한 작업을 해주자.

먼저 픽업한 아이템이 무엇인지 알기 위해 무기와 총알에 대한 열거형을 선언해주었다.

 

이어서 해당 변수와 초기화도 해주었다.

 

이어서 구조체와 구조체를 기반으로 한 TArray도 선언해주었다.

 

InterpLocation을 얻기 위한 함수도 public으로 선언해주었다.

InterpLocations의 갯수를 체크하고 범위 내면 입력받은 인덱스의 InterpLocation을 반환하거나,

없다면 기본 값을 반환하게 된다.

 

이제 기본 초기화 함수도 작성해주자.

기존 구조체에 Add 함수를 통해 UScenecomponent와 ItemCount 값을 넘겨주면 된다.

무기와 총알 종류 6개에 대해 각각 초기화를 진행하자.

 

초기화 함수의 경우 게임이 시작할 때 쯕, BeginPlay() 함수에서 시작하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