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풋 처리하기 프로젝트 세팅에 엔진->입력을 보면 기본적인 상하좌우 이동에 대한 축 매핑과 발사체를 발사하는 액션 매핑이 되어있다. 여기서 축 매핑을 더 자세히 살펴보자. 축 매핑은 매 프레임마다 작동하여 축 매핑 처리를 하게 된다. 함수와 연결을 시켜주며, 함수 Move(float value)와 연결되었다고 가정을 하자. 해당 함수를 축 매핑에 연결시키는 것을 바인딩한다고 한다. WASD 옆에 있는 스케일의 값이 Move의 value 값으로 들어가게 된다. 이제 바인드시킬 함수를 직접 작성해보자. 우선 인풋을 처리해주는 SetupPlayerInputComponent 함수가 필요하다. 이는 BasePawn 파일에 존재하지만, 생각을 해보면 굳이 BasePawn에 있을 필요는 없다. 이동은 탱크에서만 하기..
문제링크 : https://www.acmicpc.net/problem/15688 15688번: 수 정렬하기 5 첫째 줄에 수의 개수 N(1 ≤ N ≤ 1,000,000)이 주어진다. 둘째 줄부터 N개의 줄에는 숫자가 주어진다. 이 수는 절댓값이 1,000,000보다 작거나 같은 정수이며, 같은 수가 여러 번 중복될 수도 있다. www.acmicpc.net #include using namespace std; typedef long long ll; typedef pair pii; const int MAX = INT_MAX; int N, arr[1000001]; int main() { ios_base::sync_with_stdio(0); cin.tie(0); cin >> N; for(int i=0; i>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