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awn Default Weapon지금은 기본적으로 총기가 캐릭터에 붙어있는 상태이다.총기를 스폰하기 위해 기존 캐릭터의 총기를 안보이게 감춰주자. 이제 총기를 스폰 시켜줄 준비를 하자.장비된 무기에 대한 변수와, 할당할 WeaponClass에 대한 TSubclassOf 변수를 선언해주자. 그리고 무기 스폰을 위한 함수도 작성해주자. 그리고 우선 스폰할 위치를 검토해주자.우리는 오른쪽 손에 스폰해줄 것이며, 해당 위치에 총기를 위한 소켓을 만들어주자. Preview를 통해 미리 총기를 장착했을 때의 모습을 볼 수 있다.이때 총기를 적절히 회전 및 이동시켜서 위치를 조정해주자. 이제 소켓이름을 토대로 함수를 작성해주자. 기본적으로 총기를 소유해야 하므로 BeginPlay() 함수에서 해당 함수를 호출해주..

Bind Star Opacity이번엔 레어도를 나타내는 별 5개에 대해서도 바인딩 작업을 해주자. 먼저 헤더파일 바로 아래 부분에 enum 클래스를 선언하여 레어도에 대해 열거해주자.각 지정된 레어도들에 대해 UMETA(Displayname = " ")을 통해 이름을 넣어주자.그리고 EIR_MAX을 통해 열거형 최대 개수를 지정하게 된다.uint8의 경우 메모리 절약을 위해 사용되었다. 그리고 해당 열거형을 변수로 선언해주자. 기본 등급은 우선 Common 등급으로 초기화하였다. 그리고 bool 타입 TArray도 선언해주자.열거형에 대해서 bool로 판별하게 될 것이다. 다음으로 Stars를 활성화하기 위한 함수이다.기본 값은 false로 초기화하고, 레어도에 따라서 해당 레어디의 별 갯수만큼 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