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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8/15 (1)
Unreal Engine 4 C++ The Ultimate Shooter Course Section 4-1

Zooming Field of View 줌 여부에 따라 다른 View를 갖도록 설정해보자.우선 줌 여부 체크를 위한 bool 변수가 필요하다. 이후 해당 값을 생성자에서 초기화해주자.기본적으로 줌을 하지 않은 상태이므로 false가 기본값이 된다. 이제 줌 했을 때와 안 했을 때에 대한 함수가 필요하다. 해당 함수를  액션 매핑으로 바인딩 해주자.이를 위해 우선 매핑부터 만들어주자. 이제 기본 시야와 줌 했을 때 시야를 위한 변수도 선언해주자. 해당 값을 마찬가지로 생성자에서 초기화해주자.줌 했을 때의 시야는 우선 60으로 잡았다. BeginPlay() 함수에서 기본 시야에 대한 값을 FollowCamera 의 시야로 할당해주자. 이후 줌 여부에 따라 바인딩된 함수를 작동시키고, FollowCamer의 ..

Unreal/Udemy 강의 2024. 8. 15. 22: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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