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wn Default Weapon
지금은 기본적으로 총기가 캐릭터에 붙어있는 상태이다.
총기를 스폰하기 위해 기존 캐릭터의 총기를 안보이게 감춰주자.
이제 총기를 스폰 시켜줄 준비를 하자.
장비된 무기에 대한 변수와, 할당할 WeaponClass에 대한 TSubclassOf 변수를 선언해주자.
그리고 무기 스폰을 위한 함수도 작성해주자.
그리고 우선 스폰할 위치를 검토해주자.
우리는 오른쪽 손에 스폰해줄 것이며, 해당 위치에 총기를 위한 소켓을 만들어주자.
Preview를 통해 미리 총기를 장착했을 때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때 총기를 적절히 회전 및 이동시켜서 위치를 조정해주자.
이제 소켓이름을 토대로 함수를 작성해주자.
기본적으로 총기를 소유해야 하므로 BeginPlay() 함수에서 해당 함수를 호출해주자.
이제 기존 총기인 BP_BaseWeapon 클래스를 할당해주자.
마지막으로 기존 함수에 약간 추가하여 장비된 무기가 무엇인지 알 수 있도록 해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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