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m State
이번에는 전에 EItemRarity를 통해 레어도를 설정했던 것과 유사하게,
EItemState를 활용하여 무기의 상태에 대해 다루게 된다.
무기의 상태는 아래와 같이 5가지가 존재한다.
EIS_Pickup : 무기가 집힐 수 있는 상태
EIS_EquipInterping : 무기가 집히면서 보간되는 중인 상태
EIS_Pickedup : 무기가 집어진 상태
EIS_Equipped : 무기가 장착된 상태
EIS_Falling : 무기가 떨어지고 있는 상태
이를 토대로 레어도를 선언했을 때와 같이 enum class를 생성해주자.
이제 이에 대한 변수도 선언해주자.
초기화로 기본값은 Pickup 상태로 해주었다.
다음으로 ItemState 얻기 및 세팅을 위한 getter 함수를 생성해주었다.
세팅을 통한 getter 함수로 ShooterCharater 클래스의 EquipWeapon 클래스에서 장착된 상태를 알려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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