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m Particles
총기 발사할때 연기 파티클도 추가해주자.
우선 강의 자료로 올라온 에셋들을 다운받아서 프로젝트에 옮겨주어야한다.
그리고 해당 에셋들은 텍스처가 제대로 적용되어있지 않아 직접 수정해줄 필요가 있다.
아래와 같이 Texture Sample을 Beam Texture를 각 Material (M_Beam, M_Beam_Faded) 화면으로 끌어서 대체해주자.
SmokeTrail 및 SmokeTrail_Faded 에 대해서도 비슷한 작업이 필요하다.
Required 항목을 누르고 Material을 할당해주자.
이제 할당하기 위한 값을 선언해주자.
그리고 연기트레일의 끝점을 할당해주자.
기본적으로는 라인트레이스의 끝점과 동일하지만, 물체에 부딪혔을 때는 해당 시점에서 끝나야 하므로 끝점을 히트 위치로 변경시켜주도록 하자.
그리고 생성 방법인데, 기존에 SPawnEmitterAtLocation 함수를 통해 생성하고 이를 SmokeTrail의 Target 항목에 값을 설정해주어야 한다.
이를 SetVectorParameter 함수를 통해 할당해주자.
이제 파티클을 할당해주자.
그냥 SmokeTrail과 SmokeTrail_Faded 중 맘에 드는 것을 골라 주자.
이제 실행해보면 연기 파티클 또한 생성된 모습을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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