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링크 : https://www.acmicpc.net/problem/17391 #include using namespace std;typedef long long ll;typedef pair pii;const int MAX = INT_MAX;int N, M;int arr[301][301];bool visited[301][301];int dx[] = {0, 1};int dy[] = {1, 0};void bfs(){ queue>q; q.push({0, 0, 0}); visited[0][0] = 1; while(!q.empty()) { auto [y, x, cnt] = q.front(); q.pop(); if(y == N-1 && x == M..

C++에서 타이머 설정하기게임 종료에 대해서 더 구체화를 해보도록하자.기존에 PawnKilled를 통해 폰이 죽었을 시 로그메시지가 뜨도록 했지만, 이번에는 PlayerController에 속한 함수인 GameHasEnded 함수를 통하여 플레이어가 죽었을시 게임이 종료되는 로그메시지를 출력해보도록 하자. 이를 위해 PlayerController를 우선 얻고, 해당 컨트롤러를 통해 GameHadEnded 함수를 호출한다.해당 함수는 해당 플레이어에 대한 포커스 포인터와 bool 값(승패 여부)를 필요로 하는데, 여기서 포커스 기능은 필요없으므로 null로 넘겨준다. 그리고 이제 GameHadEnded 함수를 오버로딩해서 사용하기도하고, 레벨을 다시 시작하는 등의 동작 구현을 위해 PlayerContr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