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링크 : https://www.acmicpc.net/problem/20044 #include using namespace std;typedef long long ll;typedef pair pii;const int MAX = INT_MAX;int N;int arr[10001];int main(){ ios_base::sync_with_stdio(0); cin.tie(0); cin >> N; for(int i=0; i> arr[i]; } sort(arr, arr+2*N); //정렬 int score = MAX; for(int i=0; i 2*N 만큼 입력받고, 입력받은 값을 정렬시켜준다.이후 인덱스를 옮겨가며 배열의 양 끝값을 더해주고 이중 제일 작은..
문제링크 : https://www.acmicpc.net/problem/15970 #include using namespace std;typedef long long ll;typedef pair pii;const int MAX = INT_MAX;int x, y, N, dis;vectorv[5001];int arr[5001]; //색 갯수 저장int main(){ ios_base::sync_with_stdio(0); cin.tie(0); cin >> N; for(int i=0; i> x >> y; v[y].push_back(x); arr[y]++; //색 갯수 카운팅 } for(int i=1; i 브루트포스 방식의 정렬문제이다.점과 색깔을 입력할 때, 입..

C++로 블랙보드 키 설정하기이제 블랙보드에서 게임플레이의 상태를 설정해서 AI가 그에 따라 행동할 수 있게 설정하는 블랙보드 키를 C++을 통해 직접 설정해보자.우선 블랙보드 창을 보면 다음과 같이 기본 키를 볼 수 있다. 그리고 VScode에서 GetBlackboardComponent() 함수를 통해 블랙보드 키 값을 설정하는 것이 가능하다.해당 함수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관련 헤더를 포함시켜주어야 한다.해당 함수를 통해 플레이어의 위치를 벡터값으로 받아와보자. 이제 설정한 키를 새롭게 할당해보자.상단 New Key를 눌러서 할당하며, VScode 상에서 할당한 이름과 타입을 정확히 일치시켜주어야 한다.이후 실행을 시켜보면 해당 키에 다음과 같이 플레이어 위치 좌표가 뜨는 것을 볼 수 있다. 제대로 ..
문제링크 : https://www.acmicpc.net/problem/14469 #include using namespace std;typedef long long ll;typedef pair pii;const int MAX = INT_MAX;int N, a, b;vectorv;int main(){ ios_base::sync_with_stdio(0); cin.tie(0); cin >> N; for(int i=0; i> a >> b; v.push_back({a, b}); } sort(v.begin(), v.end()); int time = v[0].first + v[0].second; for(int i=1; i 간단한 정렬문제이다.처음 도착시간을 기준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