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uch Recoil Weight
총기 반동에 대해 애니메이션에 따라 다르게 설정해주자.
이를 위해서 blend per bone의 weight 값을 조절해줄 것이며 이를 위한 변수와 제자리 회전 체크를 위한 변수가 필요하다.
먼저 제자리 회전 여부부터 확인하여 체크해주자.
TurnInPlace() 함수에서 메타데이터인 Turning 값이 1이라면 true고 아니면 false일 것이다.
그리고 해당 bTurningPlace 변수 값에 따라 RecoilWeight 값을 설정해주자.
먼저 제자리 회전 중일 때이다.
만약 해당 케이스에서 장전 중이면 1, 아니면 제자리 회전 중 반동을 없앨 것이기에 0을 할당한다.
제자리 회전이 아닐 때도 살펴보자.
만약 웅크린 상태라면 마찬가지로 장전 중일 때 체크하여 장전 중이면 1, 아니면 0.1로 하여 웅크리고 있을 때 반동을 매우 작게 잡아준다.
웅크린 상태가 아니라면 체크할 것인 조준 중인지만 남는다.
조준 중이라면 1, 아니라면 0.5로 설정하였다.
이제 Recoil Weight 값을 할당해주자.
위에서 Recoil Weight 값에 따라 재장전 모션 또한 영향을 받게 된다.
이를 체크하기 위해 코드에 추가적인 부분을 넣어주었다.
조준 뿐만 아니라 재장전 중에도 1을 할당하여 재장전 모션이 100퍼센트 반영되도록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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