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uching Animations
이제 애니메이션을 살펴볼 것이다.
해당 강의에서 사용되는 애니메이션이 예전에 다운받아서 사용했던 AnimStarterPack에 속한 애니메이션이다.
해당 애니메이션을 리타켓팅해서 사용하게 되는데, 저번과 똑같이 내가 현재 사용 중인 언리얼 버전과 호환성 문제로 사용이 불가하여 일단 앉은 자세가 있는 에셋으로 대체하였다.
이후 강의에 따라 실습을 따라해보거나 아니면 단순 강의 시청만 하게될 것 같다.
우선 고른 에셋은 다음과 같다.
stun되어 앉아있는 모션을 가진 애니메이션이다.
해당 애니메니션에 우선 강의와 똑같이 Key를 3가지 추가해주었다.
다음으로 서있다가 앉는 모션의 애니메이션이다.
대체한 애니메이션은 Stun 되기 시작하는 애니메이션이다.
앉아 있는 프레임을 체크하고, 마찬가지로 강의를 따라 키를 추가해주었다.
마지막으로 앉아있다가 회복하는 애니메이션이다.
기존의 Stun과 별개로 Q_Ability라는 애니메이션의 앞부분을 잘라서 사용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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