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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Udemy 강의

Unreal Engine 4 C++ The Ultimate Shooter Course Section 8-9

Crouching Setup

캐릭터 앉기 동작인 Crouching 동작을 구현해보자.

앉기 여부를 나타낼 bool 변수 선언 및 초기화를 해주자.

 

그리고 getter() 함수 또한 생성해주자.

 

앉기 키 설정을 위한 액션 매핑도 해주자.

 

이어서 바인딩 작업도 해줄 것이다.

 

우선은 공중 여부를 체크하고, 크라우칭 상태를 반전 시키는 내용만 구현하였다.

매핑된 키를 통해 앉았다 일어났다를 반복하게 될 것이다.

 

AnimInstance 클래스에도 bool 변수를 선언해줄 것이다.

 

해당 변수는 애니메이션 속성 업데이트 함수에서 ShooterCharacter로 부터 얻은 크라우칭 여부를 저장해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