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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Udemy 강의

Unreal Engine 4 C++ The Ultimate Shooter Course Section 8-7

Lean

추가적으로 기울이는 동작을 추가해보자.

먼저 기존에 사용하던 CharacterYaw 변수와 CharacyerYawLastFrame 변수 앞에 구별을 위해 TIP 단어를 붙여주자.

(TIP = Turn In Place)

 

그리고 기울이는 함수를 작성해줄 것이다.

 

그리고 이에대한 CharacterYaw 변수와 CharacyerYawLastFrame 변수를 새롭게 생성해주자.

YawDelta 값 또한 같이 생성해주자.

 

이제 Yaw 값을 할당해주고, 해당 값들을 통해 회전 차이를 구하고 이를 DeltaTime으로 나눠서 속도를 구하자.

그리고 해당 속도를 보간하여 설정해줄 것이다.

이때 범위를 -90~90으로 지정해줄 것이다.

이제 YawDelta 값을 디버깅 메시지로 출력하도록 해서 확인해보자.

 

그리고 YawDelta 값의 경우 기존에 사용하던 로컬 변수가 존재해 기존 로컬 변수 이름을 바꿔주어야 컴파일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