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uching AnimBP
저번 강의에 이어서 애니메이션을 할당해주자.
Ground locomotion에서 CrouchStart로 가는 조건을 만들어 줄 것이다.
그리고 이어서 CrouchIdle -> CrouchEnd -> Idle로 애니메이션 할당 및 조건을 설정해줄 것이다.
이외에도 JogStart, JogStop, Run 상태에서도 CrouchStart로의 전환이 가능할 것이다.
이에 대한 조건도 설정해주자.
이제 컴파일 하고 할당한 키인 Left Shift를 누르면 Crouch 자세를 취하게 된다.
'Unreal > Udemy 강의'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Engine 4 C++ The Ultimate Shooter Course Section 8-13 (0) | 2024.09.04 |
---|---|
Unreal Engine 4 C++ The Ultimate Shooter Course Section 8-12 (0) | 2024.09.04 |
Unreal Engine 4 C++ The Ultimate Shooter Course Section 8-10 (0) | 2024.09.03 |
Unreal Engine 4 C++ The Ultimate Shooter Course Section 8-9 (0) | 2024.09.03 |
Unreal Engine 4 C++ The Ultimate Shooter Course Section 8-8 (0) | 2024.09.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