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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Udemy 강의

Unreal Engine 4 C++ The Ultimate Shooter Course Section 6-7

Interp Item X and Y

저번 강의에서는 Z 값만 보간하였는데 이번엔 X와 Y 값에 대해서도 보간해주자.

이를 위한 변수와 초기화를 먼저 해주자.

 

이후 기존 ItemInterp 함수에서 X와 Y 값에 대해서도 보간을 해주자.

GetActorLocation 함수를 통해 현재 위치를 얻고, FInterpTo 함수를 통해서 보간을 하게 된다.

각각 X, Y 값을 CameraInterpLocation의 X, Y 값으로 보간을 해주고,

해당 값을 ItemLocation의 X, Y 값으로 할당해주면 된다.

 

 

X, Y 값까지 보간해준 값

 

만약 위치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BP_ShooterCharacter 클래스에서 Camera Interp에 대한 변수 값을 조절해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