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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Udemy 강의

Unreal Engine 4 C++ The Ultimate Shooter Course Section 6-4

Item Interp Variables

이제 필요한 변수들을 선언해주자.

보간이 시작되는 위치, 카메라 타겟 위치, 보간 여부, 보간에 사용될 타이머, 타이머 시간, 캐릭터에 대한 변수이다.

 

이어서 생성자에서 초기화 해주자.

 

이제 Curve를 시작하기위한 함수를 만들어주자.

 

현재 캐릭터를 할당하고, 위치 또한 GetActorLocation() 함수를 통해 설정해주자.

이제 보간을 시작하므로 bInterping = true로, 상태또한 EIS_EquipInterping으로 할당해주자.

이제 타이머를 통해 ZCurveTime 동한 이를 시행해주자.

 

타이머에 연동된 콜백 함수도 필요하다.

 

현재 캐릭터를 체크하고, 해당 캐릭터를 통해 현재 아이템을 집도록 하자.

해당 함수에서 아이템이 무기가 맞다면 무기 교체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