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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Udemy 강의

Unreal Engine 4 C++ The Ultimate Shooter Course Section 6-3

Item Z Curve

무기가 특정 위치에 부드럽게 이동하도록 하기 위해 ZCurve를 이용할 것이다.

우선 CurveFloat 변수를 선언해주자.

 

그리고 언리얼에서 커브를 직접 생성해주어야 한다.

 

휠 버튼 또는 우클릭 Add key 버튼을 통해 포인트를 생성하자.

우선 첫 번째 포인트는 0.0, 0.0으로 지정하였다.

 

이어서 다음 지점도 생성해주었다.

나머지도 강의에 따라 생성하였다.

 

모든 포인트들을 드래그하고 F을 누르면 그래프에 맞게 확대축소가 조절된다.

 

지금은 뾰족한 상태이니 이를 둥글게 만들어주자.

우클릭하여 Auto를 누르면 둥글게 바뀐다.

 

 

각 포인트에 존재하는 핸들을 조절하여 추가적인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핸들을 우클릭하고 Break을 누르면 핸들에 대해서 좌측, 우측 개별로 조절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