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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Udemy 강의

Unreal Engine 4 C++ The Ultimate Shooter Course Section 6-8

Interp Rotation

현재 보간 중에 문제점이 있는데,

Interping 하는 도중 화면을 회전시키면 Interping 중인 총기 또한 같이 회전하는 문제이다.

이번 강의에서 초기 총기의 회전 값을 그대로 유지하도록 수정해줄 것이다.

 

우선 초기 InterpYaw 값을 위한 변수를 하나 선언하고 초기화해주자.

 

그리고 Curve를 시작하는 함수에서 Camera의 회전 Yaw 값과, Item의 회전 Yaw 값을 얻어주자.

이어서 이 둘을 통해 상대적인 회전 값을 얻어주자.

 

이제 ItemInterp 함수에서 회전 값을 설정해주자.

이제 카메라의 회전 값에 방금 전에 구한 회전 차이 값을 더해줌으로서 카메라가 회전할때 같이 회전하여 카메라와 같은 회전 상태를 가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