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tate Character to Movement
현재 앞뒤 이동만 되는 상태로 좌우로 이동하게 되면 앞을 보고 있는 모습 유지된 상태로 이동하게 된다.
이번 강의는 이를 위한 작업을 하게 된다.
우선 캐릭터 회전이 카메라 회전과 일치하지 않도록 변경해주자.
이를 위해 bUseControllerRotation 값들을 모두 false로 변경해주게 된다.
캐릭터의 방향이 이동 방향에 맞도록 조정되도록 하기 위해 bOrientRotationToMovement 값을 true로 바꿔주자.
그리고 회전 속도 또한 설정해주자 여기서는 540으로 설정하였다.
하는김에 점프속도 및 공중 제어 시간 또한 설정해주었다.
바로 컴파일 했을 때 제대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다.
왜냐하면 해당 값들이 블루프린트에도 존재하는데, 블루프린트에 적용된 값이 더 우선시 되기 때문이다.
때문에 블루프린트 ShooterCharacter 에서도 체크를 해주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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