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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ding a Mesh

기본적인 기능들을 구현해줬으니, 이제 캐릭터의 메시를 할당해주도록 해보자.

우선 언리얼 엔진 마켓 플레이스에서 사용할 에셋을 다운받아주자.

여기서는 Paragon Belica 에셋을 다운받아 사용했다.

다운 받은 후 현재 프로젝트에 추가해주도록 하자.

 

추가하면 콘텐츠 브라우저에 해당 폴더가 생긴 것을 볼 수 있다.

 

이제 메시를 할당해주자.

 

이후 메시의 방향과 캡슐에 맞게 위치를 조정해주자.

우선 캡슐의 크기를 체크하고, 이에 이용하여 높이를 조정해주자.

 

이제 플레이 해보면 해당 메시를 가진 캐릭터가 움직이는 것을 볼 수 있다.

다음 강의에 애니메이션에 대한 작업을 시작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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