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use Turning And Jumping
상화좌우 화살표로 회전했던 것을 마우스로 바꾸고, 점프 기능 또한 추가해주자.
좌우 회전에 대해서는 Mouse X 값을, 상하 회전에 대해서는 Mouse Y 값을 할당해주자.
이후 똑같이 바인딩 작업을 해주자.
여기서는 곧바로 APawn에 있는 AddController(Yaw/Pitch)Input 함수를 바로 사용해주면 된다.
이후 점프를 할당해주는데, 점프의 경우 Action 매핑이다.
키가 누르고 있는 동안 동작되는 Axis 매핑과 달리 키가 눌리자마자 단일 함수 호출만 필요한 경우이다.
마찬가지로 바인딩 작업을 해준다.
여기서 점프 버튼을 눌렀을 때와 놓았을 때 2가지 케이스에 대해 작업을 해주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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