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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Udemy 강의

Unreal Engine 4 C++ The Ultimate Shooter Course Section 2-2

Character Class

이번엔 캐릭터 클래스를 만들어 주자.

 

이어서 해당 클래스르 기반으로 BP 클래스도 생성해주자.

 

해당 BP 클래스로 들어가 보면 구성 요소를 볼 수 있다.

특히 해당 클래스가 캐릭터 기반이므로 캐릭터 무브먼트를 가지는 것을 볼 수 있다.

 

캡슐 컴포넌트를 누르고 디테일 패널에서 Hidden in Game의 체크를 비활성화하면 게임 플레이에서도 캡슐 컴포넌트를 볼 수 있게 된다.

 

BP 게임 모드에서 디폴트 폰 클래스도 방금 생성한 BP 캐릭터로 바꿔주자.

 

이제 게임을 실행해보면 BP 캐릭터 클래스가 존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