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polation Scene Components
탄약의 경우 무기와 동일한 위치로 보간되는 것이 다소 어색해보인다.
탄약과 무기의 보간 위치를 다르게 설정해줄 것이며,
또 여러개의 탄약이 있는 경우에 대해서도 다른 위치에 보간되도록 해보자.
먼저 이를 USceneComponent로 다루게 되며, 무기 1개 탄약 6개에 대한 변수를 선언해줄 것이다.
이제 해당 컴포넌트에 각각 Static Mesh를 생성하여 각각에 맞는 Mesh를 할당해줄 것이다.
여기서 총기 Mesh는 호환이 불가능한 에셋이여서 일단 임시용으로 강의와 다른 Mesh(드릴)을 할당해주었다.
나머지 총알은 기존에 있던 Shells_45_Ammo를 사용할 것이며, 전보다 작은 smaller 버전을 선택할 것이다.
그리고 각각 위치를 따로 잡아주자.
컴파일을 해보면 보간되며 이동할 위치를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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