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kup Ammo on Overlap
E 키를 눌러서 총알을 줍는 것 뿐만 아니라 총알을 지나칠 때도 바로 총알을 줍게 만들어보자.
Sphere를 이용한 오버렙 이벤트를 통해 구현할 것이기 때문에 필요한 변수부터 선언해주자.
Item 클래스에서도 사용한 적 있는 OverLap 함수를 이름만 바꿔서 또 사용할 것이다.
그리고 게임 시작시 바인딩을 해줄 것이다.
이제 오버랩된 캐릭터가 유효하면 StartItemCurve() 함수를 호출한다.
이후 탄약은 사라지므로 충돌 판정도 없애준다.
이러면 PickupSound가 SelectButtonPressed() 함수에 있기에 해당 사운드가 들리지 않는다.
따라서 PickupSound 호출해주는 부분을 StartItemCurve() 함수로 위치를 조정해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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