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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Udemy 강의

Unreal Engine 4 C++ The Ultimate Shooter Course Section 9-3

Overriding SetItemProperties

일단 오버랩 이벤트를 위해 Sphere Radius를 조정하고 이를 보이도록 설정해주자.

 

현재 컴파일하고 E키를 눌러 아이템을 픽업하면 전과 달리 제대로 보간 작업이 이루어지지 않는다.

이는 SetItemProperties 함수에서 ItemMesh에 대해서 설정을 해줬는데, 우리는 AmmoMesh를 다루기에 발생하는 문제이다.

따라서 해당 함수를 오버라이드 하여 재정의해줄 필요가 있다.

 

Super를 통해 기존 기능도 활성화를 해주고, 기존 함수 내용을 전부 복사해오자.

그리고 ItemMesh 부분을 전부 AmmoMesh로 바꿔주고 나머지 내용은 Super를 통해 작동하므로 전부 삭제해주자.

 

이제 컴파일 하면 다시 정상적으로 보간이 작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