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mo Class
Item 클래스를 기반으로 Ammo C++ 클래스를 생성해주자
생성자랑 필요한 기본 StaticMeshComponent와 해당 Mesh에 대한 getter() 함수도 생성해주자.
생성자에서 초기화 및 루트로 설정해주자.
이제 해당 C++ 클래스를 기반으로 블루프린트 클래스도 생성해주자.
Collision Box와 Area Sphere 범위를 적절히 조정해주자.
이제 Tick() 함수와 BeginPlay() 함수도 생성해주자.
그리고 생성자에서 CollisionBox와 PickupWidget, 마지막으로 AreaSphere를 루트에 붙여줄 것이다.
해당 값들은 Item 클래스에 있는 값들을 가져오므로 Getter() 함수를 사용해 호출한다.
컴파일 해보면 다음과 같이 추가된 모습을 볼 수 있다.
이제 Item Properties 값들도 설정해주자.
무기 때와 똑같이 ZCurve와 ScaleCurve 및 픽업/장착 사운드를 설정해주자.
'Unreal > Udemy 강의'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Engine 4 C++ The Ultimate Shooter Course Section 9-4 (0) | 2024.09.08 |
---|---|
Unreal Engine 4 C++ The Ultimate Shooter Course Section 9-3 (0) | 2024.09.08 |
Unreal Engine 4 C++ The Ultimate Shooter Course Section 9-1 (0) | 2024.09.07 |
Unreal Engine 4 C++ The Ultimate Shooter Course Section 8-22 (0) | 2024.09.07 |
Unreal Engine 4 C++ The Ultimate Shooter Course Section 8-21 (0) | 2024.09.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