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kup Ammo Function
이제 탄약을 습득하는 기능도 구현하자.
먼저 Ammo 클래스 헤더에 AmmoType 헤더를 추가해줄 것이다.
그리고 해당 타입에 대한 변수와 Getter() 함수를 작성해주자.
다음으로 Item 클래스의 ItemCount에 대해서도 Getter() 함수를 작성해주자.
이제 ShooterCharacter 클래스에서 탄약을 줍는 기능을 구현해줄 것이다.
줍는 것에 대한 함수는 GetPickUpItem 함수가 존재한다.
해당 함수를 통해 Ammo가 존재한다면 위 PickupAmmo 함수를 호출시킬 것이다.
이제 메인인 PickupAmmo() 함수다.
현재 Ammo에 대한 타입이 AmmoMap에 있는지 체크하고, 이에 대한 Count을 체크할 것이다.
해당 탄약 개수를 기존 탄약개수에 더해주고 이를 저장하자.
그리고 장착한 무기의 AmmoType을 체크하고, 이게 현재 얻은 탄약과 타입이 같은데 장착한 무기 탄약이 없다면 바로 재장전을 실시하는 기능도 넣어주었다.
마지막으로 습득한 탄약은 사라져야하기에 Destroy() 함수를 호출해준다.
이제 블루프린트 클래스에서 탄약 개수를 설정해주자.
탄약을 습득하면 총 탄약 개수가 증가한 것을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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