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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Udemy 강의

Unreal Engine 4 C++ The Ultimate Shooter Course Section 8-20

Tweaking Parameters

새로운 내용으로 넘어가기 전에 몇 가지 값들을 수정해줄 것이다.

우선 현재 에임 조준시 에임의 위치가 낮아보여서 캐릭터의 위치를 더 뒤에서 보도록 카메라 값을 조정할 것이다.

 

그리고 FOV 값 또한 언리얼에서 편집하기 위해 EditAnywhere을 추가해주자.

 

이 상태에서 컴파일을 해보면 에임 위치가 조정되어 보이고, 줌 했을 시 더 확대되는 모습을 나타낸다.

또한 마우스 회전 속도도 추가로 조절해주었다.

 

마지막으로 AimingPose를 수정해줄 것이다.

현재 총기가 다소 기울어져 보여서 해당 애니메이션을 통해 총기 위치를 회전시켜줄 것이다.

기존 애니메이션을 복사해서 사용하자.

 

이제 수정된 애니메이션을 할당해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