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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Udemy 강의

Unreal Engine 4 C++ The Ultimate Shooter Course Section 7-13

Bind Carried Ammo

Carried Ammo에 대해서도 바인딩 작업을 해주자.

 

그리고 로컬 변수로 Carried Ammo 개수에 대한 Text 타입 변수를 만들어 주자.

 

기존에 만들어둔 Shooter Character를 가져와서 유효성을 체크해준다.

그리고 이를 통해 Ammo Map과 Equipped Weapon에 대한 접근이 가능하다.

Equipped Weapon은 이어서 Ammo Type에 대해 접근이 가능하고, Ammo Map을 통해서는 FIND 함수를 통해 Ammo Type이 존재하는 지를 체크할 수 있다.

Find의 아웃풋은 bool과 integer로 2가지인데 integer 값을 통해 Return text를 세팅하고,

bool 값을 통해 Set 가능 여부를 체크하게 된다.

 

Return Text를 Set에 이어서 바로 연결해주지 않았는데, 이는 만약 초기 유효성 체크에서 실패했거나 Find 값이 false 일 때 따로 값을 설정하기 위함이다.

아래 내용을 보면 X로 표시하여 잘못된 값을 알려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