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nd Weapon Ammo in Widget
예전에 했던 것 처럼 위젯의 이번엔 현재 총알 개수에 대한 텍스트를 바인딩 해보자.
먼저 해당 위젯의 designer 탭에 들어가서 ShooterCharacter 변수를 만들어주자.
그리고 해당 변수를 폰을 얻고 Cast를 통해서 세팅해주자.
이제 ShooterCharacter에 대한 참조를 얻었기에 바인딩을 해주자.
기존의 Create Binding과 달리 아래 속성에서 Ammo를 직접 선택이 가능하다.
이제 실행해보면 초기화를 0으로 했기에 총알 개수가 0인 것을 볼 수 있다.
총알 개수는 BP_BaseWeapon 클래스에서 원하는 대로 수정해주자.
마찬가지로 해당 값으로 바뀌어 있다.
바인딩 작업을 했기에, 총을 쏴보면 총알 개수가 줄어드는 것을 볼 수 있다.
'Unreal > Udemy 강의'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Engine 4 C++ The Ultimate Shooter Course Section 7-7 (0) | 2024.08.29 |
---|---|
Unreal Engine 4 C++ The Ultimate Shooter Course Section 7-6 (0) | 2024.08.29 |
Unreal Engine 4 C++ The Ultimate Shooter Course Section 7-4 (0) | 2024.08.29 |
Unreal Engine 4 C++ The Ultimate Shooter Course Section 7-3 (0) | 2024.08.29 |
Unreal Engine 4 C++ The Ultimate Shooter Course Section 7-2 (0) | 2024.08.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