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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Udemy 강의

Unreal Engine 4 C++ The Ultimate Shooter Course Section 7-4

Weapon Ammo in C++

이제 Ammo에 대해 코딩을 해주자.

우선 Weapon 클래스에서 변수 및 초기화부터다.

 

private에 선언했으므로 public에서 getter() 함수도 생성해주자.

 

ShooterCharacter 클래스에서 Ammo을 가지고 있는 지에 대한 체크 함수를 생성해주자.

 

이를 토대로 기존 몇 가지 함수를 체크해주어야한다.

주로 총을 발사하는 부분으로, 탄약이 있어야만 총을 발사할 수 있다.

 

다시 Weapon 클래스로 돌아와서 총알 감소에 대한 함수를 작성해주자.

 

총알 감소는 FireWeapon() 함수를 통해 총알 발사를 실시할 때마다 호출되어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