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quip Function
이제 총기를 장비하기 위한 기능을 구현해보자.
이에 대한 함수를 구현해줄 것이며, 인풋으로 Aweapon* 타입 변수를 받게 된다.
그리고 총기를 얻었을 때 해당 총기는 구체와 콜리즌 박스에 대해 충돌 설정이 없어야 한다.
만약 충돌 설정이 존재하면 박스와 총구에서 나오는 총알이 부딪혀서 총알이 나가지 않는 현상이 발생한다.
따라서 이를 위해 getter 함수를 생성하여 접근이 가능하도록 해주자.
이제 함수 구현이다.
기존의 기본 무기 생성 함수 부분에서 많은 내용을 그대로 사용한다.
충돌 설정을 해제하는 2가지 부분만 추가하게 된다.
이에 따라 기존 SpawnDefaultWeapon 함수를 고칠 것이다.
우선 함수 타입을 Aweapon* return 하도록 바꿔주자.
기본 무기를 return 받기 위한 함수로 수정할 것이다.
다음으로 SpawnActor를 통해 얻은 값을 바로 return 해주자.
기본 무기 함수는 게임 시작시 착용하고 있어야하므로,
BeginPlay() 함수에서 해당 함수로 return 받은 값을 EquipWeapon 함수에 전달해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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