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oting Sound Effects
총기에 사운드 효과를 입혀주자.
사운드 에셋은 강의 첨부된 자료를 사용한다.
우선 자료를 다운하여 프로젝트에 임포트해주자.
그리고 해당 파일을 기준으로 사운드 큐을 만들어주자.
그리고 해당 큐에 다운 받은 사운드 10개를 랜덤으로 재생되도록 묶어주자.
랜덤은 해당 사운드 큐 파일에서 우클릭시 생성이 가능하다.
사운드 파일들은 전부 클릭 후에 사운드 큐 화면으로 드래그 해주면 된다.
이제 이를 좌클릭 눌렀을 때 사운드가 발생하도록 해주자.
우선 이를 위해 할당할 사운드를 선언해주자.
그리고 기존 ulog 내용을 지우고 PlaySound2D 함수를 통해 사운드를 실행시켜주자.
이제 BP ShooterCharacter 클래스에 사운드 큐를 할당하고 실행해보면 좌클릭 시 랜덤한 10개의 총기 사운드를 들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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