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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Udemy 강의

Unreal Engine 5 - C++ 개발자: C++ 학습하고 비디오 게임 제작하기 Section 4-33

범위 기반 For 반복문

배열 내 모든 값을 순회하는 방식은 상당히 자주 쓰이는 방식이다.

따라서 C++에는 이를 위한 특수한 형태의 반복문 또한 존재한다.

기존 for 문에서 인덱스 변수를 사용한 방식마록, 순회할 배열의 엘리먼트를 가리키는 포인터를 이용하여 순회가 가능하다.

 

우리가 순회하고자하는 것은 Actors에 대한 내용이므로,

AActor* Actor의 값이 필요하며, 순회할 내용으로 Actors를 사용하게 된다.

전에 인덱스를 이용해 값을 가리켰던 것은 간단하게 Actor로 대체된다.

플레이시 기존과 똑같이 작동하는 것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