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oad Montage
Reload를 위한 Montage를 작성해주자.
기존 90~91 강의를 통해 만든 애니메이션을 사용하지만, 해당 에셋이 내가 사용중인 언리얼 버전과 호환이 불가능하여 따로 만들지 않았었다.
이어지는 강의가 존재하므로 Belica 에셋 중 Level Start Montage를 적절히 편집하여 사용하였다.
나머지는 강의 내용을 따라 한다.
먼저 혼합 시간을 0으로 설정해주자.
몽타주 섹션도 만들고 기존의 Default는 지워주자.
슬롯도 추가해주자.
이어서 추가한 슬롯을 할당해주자.
이제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로 돌아가서 해당 슬롯을 추가해주는 작업을 해주자.
먼저 기존 애니메이션을 Cach로 저장해주자.
해당 애니메이션 Cach 한 것을 Reload 슬롯과 연결해주자.
이를 또 Cach로 저장해주고, 해당 Cach를 마지막 아웃풋으로 연결해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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