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era Interp Location
지금은 무기를 교체할 때 무기가 바로 스왑된다.
무기를 바꾸기 전에 교체될 무기가 잠시 위쪽에 표시됐다가 이후에 바뀌도록 수정해보자.
해당 과정은 보간을 통해 조절될 것이다.
먼저저 표시될 위치가 필요하다.
목표 작업은 다음과 같다.
우선 위치를 얻기 위한 함수를 작성해주자.
해당 함수는 다른 곳에서 사용되는 함수이기에 ShooterCharacter 클래스에서 public 섹션에 작성해주어야 한다.
앞에 대한 거리와, 위에 대한 거리 변수를 선언해주자.
이어서 생성자에서 초기화 해주자.
기존 FollowCamera를 통해 카메라 위치를 얻고, GetFowardVector를 통해 해당 카메라의 전방 벡터를 얻어주자.
전방 벡터에 앞에 대한 거리 값을 곱해 실제 거리를 얻고,
이후 위측 벡터 값에 해당하는 CameraInterpElevation 값을 더해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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