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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Udemy 강의

Unreal Engine 4 C++ The Ultimate Shooter Course Section 5-5

Finishing the Pickup Widget

저번에 이어서 우측 빈 공간도 채워주자.

먼저 Vertical Box 2개를 생성하자.

이를 상단 하단으로 나눠 사용할 것이다.

 

각각 size fill을 선택하고 0.45, 0.55 로 할당해주자.

 

이어서 각 Vertical Box에 Overlay를 할당하고, 

이어서 배경용 이미지를 할당해주자.

 

정렬을 새롭게 해주고, 각각 색을 할당해주자.

 

우측 상단엔 추가적으로 텍스트를 추가해주고,

우측 하단에는 Item Info용 Horizontal Box를 추가해주자.

그리고 이어서 Icon Box, Amount Box, Rarity Box를 Horizontal Box로 추가해주었다.

 

Ammo Icon의 경우도 Icon Box 아래에 추가해주는데,

앵커 기능 활용을 위해 캔버스 패널을 우선 할당하고 그 아래에 배치하였다.

앵커 활용하여 정렬

Ammo용 아이콘을 다운받아주자.

전과 같이 UserInterface2D로 Compression Settings 값을 바꿔주자.

 

마찬가지로 이미지에 할당해주자.

 

Amount Box의 경우 텍스트를 할당해주고 우선 12로 적어두었다.

다음으로는 Rarity Box에 대한 이미지를 다운받아주자.

 

Horizontal Box를 5개 붙여주고, 각각에 이미지를 붙여 이에 할당해줄 것이다.

 

 

원한다면 글꼴도 바꿀 수 있다.

무료 글꼴 사이트는 다음과 같다.

https://www.1001freefonts.com/index.php

 

1001 Free Fonts

Download free fonts for Windows and Mac. Browse categories such as calligraphy, handwriting, script, serif and more. New free fonts added daily.

www.1001freefonts.com

 

원하는 글꼴을 다운받아 적용해보자.

 

각 box 각 여백 간격을 위한 padding 작업 등은 일일히 적어놓지 않았으나, 취향에 맞게 설정해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