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e Widget
기존 위젯을 이제 없애주는 작업을 해주자.
더 이상 트레이스할 것이 없거나, 총기가 아닌 다른 것을 트레이스하고 있으면 위젯을 감춰줄 것이다.
이를 위해 마지막으로 트레이스하여 히트한 내용을 저장해줄 필요가 있다.
ShooterCharacter 클래스에서 해당 변수를 선언해주자.
TraceForItems() 함수에서 해당 변수에 HitItem을 저장해주자.
그리고 만약 해당 변수가 존재하고, 해당 변수가 기존 HitItem과 다르다면 이는 다른 물체를 히트한 케이스이다.
따라서 Visibility를 비활성화 해주자.
그리고 bShouldTraceForItems가 false일 때 또한 Visibility를 비활성화 해주자.
해당 케이스의 경우 트레이스할 대상이 없는 상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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