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로 커스텀 BTTasks 구성하기
이제 행동 트리에 더 많은 기능을 구성해보록 하자.
이에 앞서 이번 강의에서는 C++로 커스텀 BTTasks 구성하는 것을 해보게 된다.
일단 기존의 마지막 위치를 탐색하는 노드의 이름을 바꿔주고 데코레이터로 LastKnownPlayerLocation을 할당해주자.
다음으로 BTTask 기반의 C++ 클래스를 새로 생성해준다.
우리는 블랙보드 키 값을 적극적으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BTTask_BlackboardBase 기반을 선택해준다.
이제 헤더와 CPP 파일이 생성될 것이다.
헤더에 생성자를 통 태스크를 직접 생성해보자.
이렇게 하면 아직 기능은 없지만, 해당 이름을 가진 노드를 행동 트리에서 생성할 수 있게 된다.
이제 할당하고 실행해보면 해당 태스크를 무사히 완료하고 Wait으로 넘어가는 것을 볼 수 없다. (기능 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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